실습기관정보

Practice Placement

실습생 모집

HOME > 실습기관정보 > 실습생 모집

모집 중인 실습기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실습기관 정보

기관명 비전카운슬링앤코칭센터
기관유형 (8유형)기관형 교육기관 > 사회복지 관련 시설
기관 대표자명
소재지 인천 부평구
홈페이지 http://vccc1004.wixsite.com/vision
담당자 강정모 담당자 전화번호
이메일 visionccc@naver.com

실습 정보

등록일 -
실습기간 수시
모집기간 수시   
실습운영정보
상세운영정보 주중 및 토요일 기관운영 시간(9시~20시) 내 협의 조정(일요일은 프로그램 있을 경우만)
모집인원 1명 실습비 500000원
모집방법 이메일로 아래 항목 작성하여 신청(*소속 학교 양식 사용 가능) - 성명, 생년월일, 연락처, 소속 학교명, 실습일정 희망 일정 등 *실습생은 기간별(160시간) 딱 1명만 뽑습니다.
실습생 자격요건 - 실습과목을 제외한 필수과목 4과목 선이수한 자로, 반드시 실습과목을 수강하는 소속 학교 지도교수에게 승인 - 배움과 경험을 즐거워 하시는 분 환영 - 프로그램이 있는 요일시간대(화, 목, 토 필수 실습)에 실습이 가능하신 분, 기타 요일은 협의 - 아래 마인드나 개인환경을 갖고 있거나 말을 하실 분들은 신청하지 마세요. 1. 저는 프로그램을 기획 할 능력이 없어요. 배워도 못해요. 배울 생각도 없어요. 2. 컴퓨터를 전혀 다룰 줄 몰라요..ㅠㅠ 3. 실습시간을 줄여주면 안되나요? 4. 실습기관이 뭐하는 곳인지 모르는 분 ; 홈페이지 등 사전 공부 해 오셔야 합니다. 5. 기본체력인 낮은 분 6. 일머리가 없는 분 7. 아이들과 잘 어울릴 줄 모르는 분
기타사항 -식사는 기관에서 제공하지 않습니다(도시락 또는 인근 식당 등). -개인이 사용할 노트북을 가져오셔야 합니다. -기관에서 제본을 위한 출력 가능합니다. -실습계획예시를 첨부파일로 올렸으니 참조하세요.
실습계획서

평생교육사 안내전화1577-3867

평일 13:00 ~17:00